THE M RESIDENCE HOTEL
SERVICE
GUEST ROOMS
RESERVATION
SERVICE CENTER
   


SERVICE CENTER > NOTICE/EVENT
 
제목마포의 또 하나의 명소로 떠오를 신감각 레지던스호텔 ‘더엠’ 오픈!
작성자theMhotel 조회수3,462
작성일12-10-29 22:09 파일
마포구 성산동(52-13번지)에 새롭게 문을 연 레지던스호텔 ‘더엠’(Residence Hotel The M)(대표 김희태)이 10월 12일 오전 11시 개장식을 갖고 그 화려한 첫 출발을 알렸다.
이날 개장식에는 내빈으로 노웅래 국회의원, 박홍섭 구청장, 김평전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천수 민주평통마포구협의회장, 임만수 마포구사회복지협의회장, 김기영 오맥스회장, 권상범 리치몬드제과회장을 비롯해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김희태 대표는 인사말에서 “바쁘신 가운데서도 저희 더엠 호텔 오픈식에 참석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앞으로 갈 길이 멀지만, 첫 발을 딛는 오늘 이렇게 여러분의 격려와 축하 잊지 않고 차분히 경험을 쌓아 더 큰 꿈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노웅래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외국관광객이 많이 찾는 마포에 이런 레지던스호텔이 개장해 매우 반갑습니다. 늘어나는 관광객에 비해 숙박시설이 부족해 아쉬웠는데 이렇게 위치 좋은 곳에 좋은 시설을 갖춘 호텔이 들어섰으니 앞으로 대박나실 겁니다”라며 축하했고, 박홍섭 구청장은 “더엠호텔 개장을 축하드리며, 성업하시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내빈들은 준비된 테이프커팅식을 가진 뒤 호텔시설을 둘러보았다.
신개념 레지던스호텔 ‘더엠’은 기존의 단순히 잠만 자던 호텔에서 벗어나 콘도나 펜션처럼 내부에 조리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한 휴식도 취하고, 음식도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면서도 호텔의 고급 서비스까지 두루 누릴 수 있어 가족끼리, 친구끼리 묵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여행 중 장기간 머물기도 좋아서 마포를 찾는 외국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트랜드이기도 한 레지던스호텔의 인기를 반영하듯 호텔 더엠은 개장을 하자마자 벌써부터 예약이 밀릴 정도라고 하니 앞으로 더 큰 가능성을 주목해본다.
레지던스호텔 더엠에는 1층에 까페를 비롯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그 인기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인터뷰/ 김희태 더엠호텔 대표
■ 오늘 새롭게 레지던스호텔 더엠을 개장하신 것을 축하합니다. 개장소감은?
= 감사합니다. 2년의 공사기간이라는 긴 시간을 들여 지었는데, 애초 계획을 변경해서 현재의 모습으로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동안 어려움도 많았지만 다행히도 마포구청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관광시즌에 맞춰서 개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박홍섭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개장식에 참석해 함께 축하해주신 많은 내빈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많은 어려움을 이기고 마침내 개장을 하게 되어 감회도 깊고, 각오도 다지게 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 마포를 대표하는 호텔이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 마포에 새롭게 연 레지던스호텔로써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향후 운영방침은 어떻게 되십니까?
= 더엠호텔은 직영으로 운영하게 되며, 현재 직원모집 중에 있습니다. 저희 호텔의 운영방침은 첫째, 고객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여 한 번 찾은 손님이 반드시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만들 것이며, 둘째,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를 대상으로 폭넓게 홍보해 보다 많은 외국관광객들이 찾을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벌써 이달 23일까지 예약이 꽉 찬 상황입니다.
■ 앞으로 더 큰 사업을 하겠다고 말씀하셨는데, 구체적으로 또 다른 호텔을 계획하고 계시는 것인지요?
= 아직 뚜렷한 것은 아니고요. 우선은 오늘 개장한 더엠호텔을 잘 운영해서 보다 경험을 쌓아서 앞으로 좀 더 큰 호텔을 세워보고자 하는 것이 꿈입니다. 장기적인 계획을 갖고 서둘지 않고 차근차근 노력해나갈 생각입니다.
■ 특별히 이곳 마포구 성산동에 더엠호텔을 짓게 된 이유가 있으신가요?
= 마포구 성산동은 지정학적으로 사통팔달의 좋은 위치로, 홍대앞 공항철도역, 2호선 홍대역, 특히 가좌역에서 가까워 외국손님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공항과 공항철도와 가깝고, 시내이동도 수월하니 시내와 공항과의 경유지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큰 곳입니다.
또한 인근에 대형화장품매장, 홍삼매장 등이 많이 위치해있는 점도 장점이지요.
거창한 것은 아니지만 저희 더엠호텔이 우리나라 관광산업의 일원으로 국익을 위해 일한다는 신념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십시오.
■ 레지던스호텔 더엠의 객실이용료는 어떻게 됩니까?
= 2인 1실 기준 12만원입니다. 객실 내에 조리시설이 마련돼 있어 직접 식사를 준비해서 드실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책정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하시리라 봅니다.

레지던스호텔 더엠은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에 위치하며, 연건평 3,043㎡ 이며, 지상10층, 지하2층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객실 내 조리시설 완비라는 매력까지 더해진 신감각 호텔이다. 1층에는 까페를 개장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공항철도 가좌역과 홍대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다. 대중교통으로는 163·171·172·601·606·7016·7013번 버스가 경유한다.
 
출처 : 마포타임즈

 
 
이전글 tvN 유리가면 장소협찬 
 


   
[121-843]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20 | 대표 : 김희태 | 상호 : 더엠호텔 | 사업자번호 105 - 17 - 78723
Tel. 02) 336 - 0001 | Fax. 02) 338 - 0001 | E-mail. hotelthem@hotelthem.com
copyright(c) 2012 RESIDENCE HOTEL THE M all rights reserved